본문 바로가기
책읽는 뚱냥이/인문, 사회, 문화, 종교

(2024 #42) 하나님, 그래서 그러셨군요! | 신애라 지음

by 뚱냥아빠 2024. 6. 12.
반응형

 

 

하나님, 그래서 그러셨군요! - 예스24

‘나는 누구이고, 내가 살아가는 목적은 무엇일까?’배우 신애라의 진솔한 삶과 신앙, 첫 번째 이야기그녀의 삶에 남기신 하나님의 흔적김병삼 김한요 서정인 양은순 이성미 이재훈 이지웅 이

www.yes24.com

 

이 책은 신애라씨의 일생에 걸친 간증문이다.

삶을 살아오면서 그때는 이해가 되지는 않았지만,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걷다 걷다 보니

"하나님, 그래서 그러셨군요!" 라는 고백이 나오는...

그녀의 삶의 고백이 담긴 책이다.

 

그녀의 고백...

어떤 일이 생길 때... "하나님, 이유가 있으시지요?" 라는 고백과 함께...

하나님의 뜻에 맡기는 그녀의 삶은 참 도전이 되었다.

 

연예인, 연기자는 생계를 꾸리기 위한 하나의 도구이고,

그녀의 달란트는 어린 아이들을 향한 긍휼한 마음이라고 하는 것을 보면서...

나의 달란트는 어디에 있을까? 하고 다시금 생각이 들었다.

 

물론 그녀도 역시 지금의 이런 사역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알고 걸어온 것이 아니다.

걸어 오다 보니, 여러 점들이 연결이 되어 "아! 하나님, 그때 그래서 제게 이런 경험을 하게 하셨군요!" 라는 고백이 나온 것이다.

지금 당장은 이해가 되지 않더라도... 하나님을 의지하며 한발 한발 걸어가는 그 걸음이 귀한 것이다.

 

지금의 나를 되돌아보게 된다.

지금 내게 일어나는 여러가지 일들, 그 일들이 아마도 어느 순간 퍼즐처럼 맞춰지는 날들이 있으리라 기대된다.

또한, 지금 하나님이 내게 주신 것들이 나 혼자 잘 먹고 잘 살라고.. 그리고 우리 가족만 잘 먹고 잘 살라고 주신 것은 아닐 것이다.

이것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 또 내게 주신 은사들, 달란트들을 잘 개발하고 발전시켜 하나님이 원하시는 그 자리에 가 있어야 할 것이다.

물론 그 일들을 하는데 있어 많은 부담도 있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잘 하라는 것이 아니라... 그냥 그 자리에 있으란 것을 요즈음 많이 생각하게 된다.

반응형